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부엌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일이 너무 힘들다ㅠ^ㅠ

남편이 퇴근할 시간이 되면 뭘 할까 고민 ㅋㅋㅋㅋㅋ

마침 한솥도시락에서 8월 한 달간 요일별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8월에는 한솥도시락을 애용하기로 했다.


한솥도시락 8월 할인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

한솥도시락 8월이벤트 메뉴 요일별 할인 여름 한정메뉴




한솥도시락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월요일의 할인 메뉴는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원래 가격은 5,500원인데 8월 할인가는 4,300원이다.

열량은 872.73Kcal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에는 양식소스가 포함되어있다.



돈까스와 떡햄버그, 치킨으로 구성된 도련님 도시락에 제육볶음과 소불고기를 더해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구성이다.

2019년 7월에 새로나온 메뉴이다.

흰쌀밥이 싫다면 1,000원을 추가하면 현미밥으로 바꿀 수 있고 1,500원을 추가하면 영양밥으로 바꿔서 먹을 수 있다.

700원 추가하면 계란후라이도 :)



한솥의 치킨은 맛있어서 치킨만 사다가 먹은 적도 있음 ^^

짭짤한 맛이 밥반찬으로도 딱이고,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







한솥 치킨은 부드러운 순 닭다리살을 간장으로 가미한 후 튀겨내 짭조름한 감칠맛이 좋다.



떡햄버그도 한솥도시락의 대표 메뉴~



왜 떡햄버그이냐하면.. 이렇게 안에 떡이 들어있으니까 :)



돈까스가 아주 바삭바삭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이 정도 맛이면 꽤 괜찮다고 생각한다.

젤 좋은 건.. 돼지고기 냄새가 안 난다는 것~



두께는 이 정도~~ 먹기 딱 좋다.



소불고기랑 제육볶음까지 들어가 있어 구성이 정말 알차다.




한솥도시락 <동백>


수요일의 할인 메뉴는 <동백>

원래 가격은 5,000원인데 8월 할인가는 3,900원이다.

열량은 787.6Kcal


<동백>도시락에는 타르타르 소스와 김이 포함되어있다.

한솥도시락 김은 바삭 짭쪼름하니 맛있음^^



<동백>도시락은 떡햄버그와 새우튀김, 소불고기, 치킨, 어묵, 볶음김치,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되어있다.

한솥도시락에 꼭 들어가 있는 파스타 샐러드 먹을수록 매력적이다.

매운 걸 못 먹는 나는 파스타 샐러드를 먹을 때마다 맵다고 느껴지지만 맛있어서 자꾸만 먹게 되더라는~


1,500원을 추가하면 영양밥으로 교체할 수 있고, 300원을 추가하면 청양고추를 추가할 수 있다.

필라프 교체는 1,500원을 추가하면 가능하고, 700원 추가하면 계란후라이도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



새우에 타르타르 소스는 진리~!!

이 가격에 새우튀김 치고는 식감이 좋다~~~







떡햄버그에 타르타르 소스도 나름 괜찮은 조합인 듯^^



소불고기가 많이 짠 편이 아니라서 좋다. 맨 입에 먹으면 살짝~ 간이 강하고 밥이랑 먹으면 딱 맞다. (내 입맛 기준)



이건 <동백>에서만 먹어본 어묵인데 해물이 들어간 어묵이다.

어묵은 무조건 맛있징~~



치킨에도 타르타르 소스를 뿌려서 먹어봤더니 이 또한 맛있더라~

살짝 짭쪼름한 치킨에 타르타르 소스가 더해지니 괜찮은 조합 :)




한솥도시락 <새치 고기고기>


금요일의 할인 메뉴는 <새치 고기고기>

원래 가격은 6,000원인데 8월 할인가는 4,500원이다.

열량은 727.7Kcal


<새치 고기고기>에도 타르타르 소스가 포함되어 있다.



새우튀김, 치킨, 불고기, 제육볶음, 볶음김치,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되어있다.



새우튀김은 흰다리새우(중하)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탱글탱글한 식감이 느껴진다.



새우튀김의 속살 :)








새우튀김이랑 치킨도 먹고, 소불고기랑 제육볶음도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한 끼 식사로 너무 좋다 :)




한솥도시락 <찹쌀탕수육>


8월 한 달간 매일매일 할인되는 <찹쌀탕수육 박스>

대자 : 원래 가격은 10,000원인데 8월 할인가는 8,000원

중자 : 원래 가격은 5,000원인데 8월 할인가는 4,000원

단, 한솥도시락을 구매해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리는 대자로 샀다. 대자에는 탕수육소스를 2개 주는데 따뜻하게 데워줘서 바로 먹을 수 있음.



양이 꽤 많다~ 이정도 양을 8천원에 먹을 수 있다니 굿!!

거기다 찹쌀 탕수육이라서 더 좋으다~



남편과 나는 찍먹이라 그릇에 소스를 부었다. 위 사진은 소스 1개 분량~

1개 먼저 따라서 먹다가 나중에 부족해서 나머지 1개를 마저 먹었다.

2개 준 이유가 있었다며 ㅋㅋㅋㅋㅋ



탕수육 크기도 딱 좋다. 어떤 탕수육은 겉에 반죽이 심하게 딱딱해서 먹기 힘들 때도 있는데 한솥 찹쌀탕수육은 적당히 바삭했다.

아무래도 포장을 해온 거라 아~주 바삭한 건 아니었지만 찹쌀이라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다.



안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돼지고기 냄새가 안 나서 아주 마음에 들었음!!



소스에는 양파 쪼금 들어있고, 당근이 더 많이 들어있었다. 맛은 그냥 탕수육 소스 맛 ㅋㅋㅋㅋ



8월이 가기 전에 할인된 가격에 한솥 도시락을 맘껏 즐겨야겠다.

찹쌀 탕수육도 할인 끝나기 전에 한두 번 더 먹어야지~ :)


한솥도시락 8월 이벤트 ▼▼▼

한솥도시락 8월이벤트 메뉴 요일별 할인 여름 한정메뉴


<큐브스테이크 필라프> 후기 ▼▼▼

한솥도시락 <큐브스테이크 필라프> 리뷰


한솥도시락 전체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8월 이벤트, 동백, 치킨박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