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슐리 방문일자 : 2019년 9월 6일 금요일 (평일 런치)

신촌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메뉴 궁금하신 분들 보시라고 대부분의 메뉴 사진과 이름을 기재하여 스크롤 압박이 있답니다.

이 메뉴는 제가 방문했던 2019년 9월 6일 기준이며, 이후에 메뉴는 바뀔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촌 애슐리가 애슐리 퀸즈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친구들과 평일 런치로 다녀왔다.

신촌 1번 출구로 나가서 직진~



2호선 신촌 지하철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조금만 가면 신촌 애슐리퀸즈가 나온다.


애슐리 퀸즈 신촌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3 케이스퀘어빌딩

▶전화 : 02-326-5433

▶시간 : 매일 11:00~22:00 (샐러드바마감시간 21:00)



디너와 주말에는 소고기 스테이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듯~

내가 간 날은 평일 런치라 소고기 스테이크는 없었다.

그렇지만 평일 런치 가격 15,900원을 생각하면 먹을 게 많아서 아쉽지 않았다.







신촌 애슐리퀸즈는 지하 1층에 있다.



신촌 애슐리퀸즈 가격

<샐러드 바>

평일 런치 : 15,900원

평일 디너 : 22,900원

주말, 공휴일 : 24,900원

초등학생 : 10,900원

미취학생 : 6,500원


<메인메뉴 / 셀러드 바 미포함 금액>

빅등심 스톤 스테이크 : 29,900원

뉴욕 스톤 스테이크 : 14,900원

텍사스 비프 스테이크 : 14,900원



오전 11시 조금 안 돼서 도착해서 내가 첫 손님 ㅋㅋㅋㅋ



입구에 있는 대기석에 앉아서 친구들을 기다렸다.

이 자리가 제일 시원하다.. ㅋㅋㅋㅋ;;;;;;



평일 오전인데도 11시가 조금 넘으니 자리가 거의 가득찼다.

신촌 애슐리퀸즈의 인기가 좋은가보네~~

우리는 다행히 샐러드 바에서 가까운 자리에 앉게 되었음 :)

그럼 본격적으로 신촌 애슐리퀸즈 메뉴 고고싱==3333



크림 치즈 호떡 피자

고구마 딥 디쉬

흑마늘 소스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시카고 딥디쉬



불닭 피자



슈림프 피자



마약 옥수수 피자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갈릭 디핑 소스 핫소스, 파마산 치즈, 할라피뇨, 피클, 허니 시럽 등이 준비되어 있다.



피자를 무지 좋아하는 나로서는 런치 가격에 피자만 종류별로 실컷 먹고 가도 본전 뽑겠다란 생각이 ㅋㅋㅋㅋ

대부분 음식이 따뜻할 때 먹는 게 맛있지만 특히 피자는 나오자마자 먹어 주는게 맛있기 때문에 우린 피자부터 일단 공략했다.

마음 같아서는 피자를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었지만 피자만으로 배를 채우기엔 먹고 싶은 음식 종류가 많았기 때문에 피자는 이 정도만~~

난 고구마 딥 디쉬, 마약 옥수수 피자, 슈림프 피자를 선택했다. 헤헷^^

따끈따끈한 피자를 맛있게 먹고, 다시 신촌 애슐리퀸즈 메뉴 탐방 고고!!



하와이안 망고 샐러드, 오리엔탈 두부 샐러드, 슈가슈가 토마토, 엔초비 포테이토, 그릴드 프로콜리 샐러드, 아삭 오이 샐러드



시저 샐러드 코너.

(베이컨, 크루통, 시저드레싱, 파마산치즈, 로메인)



바질 마요 마카로니, 허니 펌킨 샐러드, 양배추 촙촙 샐러드, 머쉬룸 샐러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오자몽 샐러드, 스파이시 쫄면, 더블 포테이토 샐러드



개인 취향에 맞게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플레인 요거트, 랜치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발사믹 드레싱, 사과, 양상추, 방울토마토, 스위트콘, 블랙올리브, 아몬드슬라이스, 파인애플 등등등~



깔라만시에이드, 녹차, 와인홍차

난 와인홍차 마셔봤는데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았다.







갈릭홀릭 떡볶이, 버터 갈릭 프라이즈



갈릭 떡볶이 맛있음!! 떡도 가늘고 길어서 굵은 면발의 우동 먹는 느낌이기도 하고~~



콘치즈, 더블 베이크 하바나콘



콘치즈는 애슐리 갈 때마다 많이 먹는 메뉴 중 하나라서... 

이번에도 내 접시에는 매번 콘치즈가 ㅋㅋㅋㅋㅋ



허니 버터 포테이토, 패퍼로니 맥앤치즈



칠리 소떡소떡



바질 크림 리조또, 까르보나라 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애슐리 단골 메뉴 중 하나~~

애슐리 가면 까르보나라 떡볶이 꼭 먹는데 이번에는 갈릭 떡볶이 먹느라 안 먹었다.



피쉬 라따뚜이, 칠리칠리 김말이



중화풍 게살 볶음밥, 잠발라야 라이스



마늘쫑 볶음, 계란 볶음밥

마늘쫑 볶음은 따뜻한 밥과 함께 먹어야 맛있다고 되어 있는데 아마도 계란 볶음밥 위에 마늘쫑 볶음을 올려서 같이 먹는 건가 보다.



슈림프 마라 볶음면, 탕수육



중화풍 배추찜, 데리야끼 치킨 누들



데리야끼 표고 탕수, 불맛 야끼 우동

돼지고기로 만든 탕수육보다는 표고버섯으로 만든 탕수육을 좋아해서 이 메뉴가 반가웠다.







홍합 스튜, 미소장국



육즙 만두, 매콤 김치 만두

왼쪽에 육즙만두가 더 맛있다.







로제 파스타,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



갈릭 갈비맛 바비큐 포크

소스는 시크릿 마늘소스~



왼쪽은 메기 빠비요뜨

종이호일에 싸서 구운 메기요리.


오른쪽은 통마늘 오리 빠삐요뜨

부드럽게 구운 돼지고기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여 먹는 다고..


난 메기랑 오리고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패스했지만 오리 고기는 인기가 많아서 빨리 바닥이 보이더라는~



왼쪽은 필리 치즈 스테이크

오른쪽은 매콤 갈매기살

매콤한 양념으로 요리한 갈매기살에 초생강을 곁들여 먹는 거~



왼쪽은 그릴드 베지터블

그릴에  파프리카랑 양파 구운 요리


오른쪽은 그릴드 피치

황도를 그릴에 구운 요리



알감자, 닭똥집볶음



허브 삼겹 스테이크, 하바나 콘

삼겹 스테이크 누린내도 전혀 없고 바삭하게 구워져서 맛있었음!!



그릴드 베지터블, 잡채



바지락 비빔밥, 청포묵

난 안 먹었지만 친구가 바지락 비빔밥 맛있다고 두 번 갖다 먹더라는 ㅋㅋㅋㅋ



홍합, 가리비

가리비 좋아해서 실컷 먹었당 :)







연어 포케 코너

연어 포케 만드는 방법은~

그린 샐러드 담고, 연어장을 한 스푼 올리고, 해초 믹스와 구아카몰을 더하고, 와사비 마요소스나 스파이시 마요소스를 올려서 골고루 섞어 먹으면 맛있다고 함



오징어 초무침

옆에 있는 소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당~



치즈폭포~~~~캬!!



양파튀김인데 이름이 재미있다 

얄새우칩 밭에 피어난 양파링 동산 ㅋ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닭껍질 튀김



양파튀김에 곁들여 먹는 여러 소스~



신촌 애슐리퀸즈에는 초밥이랑 롤도 여러종류 있다.



훈제 오징어 초밥



크림 훈제연어 초밥, 우렁 초밥, 계란초밥



한치 초밥, 오리 초밥게살 초밥



스팸치즈 초밥, 떡갈비 초밥







불닭 치즈롤, 멕시칸 롤



오징어 젓 군함, 아보카도 명란 군함



와사비 게살 롤, 후리가케 롤



불고기 군함, 레드 날치알 군함



와사비 캘리포니아 롤, 참깨 묵은지 롤



그린 날치알 군함, 타코 와사비 군함



참치 샐러드 롤, 치즈 캘리포니아 롤



김치 유부, 하와이안 무스비



흰밥삼계죽



사골곰탕, 미역국



명란 마요 덮밥 코너



연어장 덮밥 코너



즉석 누들 코너



쌀국수나 우동에 넣고 싶은 면과 재료를 담아서 직원에게 주면 즉석에서 만들어준다.

토핑은 마지막에 추가하셔 먹으면 된다.

난 면은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패스~



랍스터 크림 스프, 스윗 고구마 크림 수프



클램차우더, 콘크림 수프, 배러 댄 머쉬룸 수프

애슐리 퀸즈라 그런지 수프 종류도 일반 애슐리보다 많은 듯~

난 콘크림만 먹었는데 맛있었다.

친구는 클램차우더랑 랍스터 수프 먹었는데 클램차우더는 맛있고 랍스터는 보통이라고 했음 ㅋㅋㅋ



초코분수 캬~!!!







초코분수에 찍어 먹는 여러가지~

머쉬멜로랑 기다란 과자에 초코 찍어먹으면 특히 더 맛있다 :)



와플 코너

와플이 인기가 많아서 이 앞에는 지나다닐 때마다 보면 사람이 많았다 ㅋㅋㅋㅋ



와플에 곁드릴 토핑들



친구가 와플 만드는 걸 동영상으로 찍어봤다 :-)



짠~ 와플 완성!!

반죽을 얇게 하니 바삭바삭 맛있었당~

와플이 두꺼우면 디저트로 먹기엔 좀 부담스러웠을 텐데 얇아서 디저트로 딱 좋았다.



케이크 1



케이크 2

오른쪽에 토끼 케이크는 애슐리에 단골로 등장하는 케이크다~ 크큭 ㅋㅋㅋ


나와 친구들의 느낌

애슐리 퀸즈 신촌 음식들은 대부분 평타는 치는 것 같다.

런치 15,900원에 이 정도 메뉴면 가성비 좋은 것 같고, 신촌 맛집 리스트에 넣어도 될 것 같음

다음에 신촌에서 만나게 되면 또 애슐리퀸즈에 오기로~

맛있게 잘 먹고 왔다앙 :-D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