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엔 고기를 먹고 싶으면 마트에서 고기를 사다가 직접 요리해서 먹거나 고깃집에 가서 먹거나,,

이렇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였지만 언젠가부터 집에서 편하게 갓 구운 고기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고기는 먹고 싶은데 집에 고기도 없고 나가기도 귀찮을 때 정말 딱~!!

배달 어플을 보면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 꽤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내가 자주 시켜 먹는 곳은 바로 고돼지!!

금천구 맛집 고돼지 독산직영점 후기 스타뚜~



고기는 다 맛있어!! 암요암요~~ ㅋㅋㅋㅋ

가끔 오돌뼈가 있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긴 하지만 오돌뼈를 씹은 일은 거의 없었던 것 같다.

음.. 오돌뼈를 느낄 틈도 없이 꿀꺽 삼켜 버려서 그런가? 힛힛



바로 이 쫄면이 많은 고깃집 중에서 고돼지 독산직영점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쫄면 비빌 때 쓰라고 위생장갑도 넣어주고~~ 좋으다.

물론, 집에 위생장갑이 있지만 소소한 배려라는 생각 ^^

면이 뿔은게 아니라고 되어 있는데 비벼 보니 정말 뿔은게 아니었음.







비닐 자르는 칼도 들어있고~

별거 아닐지 모르지만 은근 센스 있다고 느껴졌던 부분이다.



상추는 양이 적지만 싱싱하긴 하다



파, 쌈무, 고추, 마늘, 겨자소스



쌈장도 맛있지만 난 겨자소스가 정말 맛있더라능~

잘 구운 꼬기를 겨자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당!!



독산동 맛집, 고돼지 독산직영점이 마음에 드는 이유 중 또 하나~ 콜라를 큰 거 준다는 거 ㅋㅋㅋㅋ







삼겹살도 맛있지만 기름기가 적은 목살을 더 자주 먹는다.



짜잔~~~ 노릇노릇 잘 구워진 목살을 편하게 집에서 받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다 :)



2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쫄면!!

아마도 이 쫄면이 고돼지의 인기를 한층 더 올려주지 않았을까??

구운 꼬기와 매콤한 면과의 조합은.. 정말 말이 필요 없지 ^^



김치찌개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건 그다지  ㅎㅎㅎ;;;;

왜냐면 건더기가 거의 없다. 김치 몇 개? ㅋㅋㅋㅋㅋ

만약, 쫄면 없이 김치찌개만 있었다면 별로였겠지만 쫄면이 있으니 김치찌개는 이해가 된다.



전체 샷~~!!



고기에 버섯이랑 소시지도 들어 있지만 추가하지 않으면 그다지 많은 양은 아니다.

그치만 고기가 누린내 없이 맛있으니까 오케이 오케이~!!







직화구이라 살짝 불맛도 나면서 고소한 목살~



위에서도 말했지만 겨자장에 구운 목살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음!!



쌈무랑도 같이 냠냠냠~~







하이라이트~ 상추에 쫄면이랑 목살을 같이 싸서 챱챱챱!!!

금천구 맛집, 고돼지 독산직영점에서는 주문할 때 선결제 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기 100g을 더 준다.

이런 착한 이벤트 아주 좋아용  :)



쿠폰 3매 모으면 또 목살 150g추가~!!

쿠폰은 이미 3매가 훨~씬 넘었지만 아직 추가는 안했음..

생각난김에 쿠폰으로 목살 추가해서 배달시켜 먹어야겠다앙~~~



고돼지 독산직영점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65길 22 (독산동)

▶전화 : 02-809-9942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