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7월 26일.. 벌써 중복이 왔네요.

초복 때 맛있는 거 많이 드셨나요? 전 간단하게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로 해결했더랬죠~

달력 보다가 중복인 거 보고 뭐 먹을까 하다가 또 한솥 순살치킨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아직 안 먹어보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후기랑 한솥도시락 7월행사 알려드릴게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2

▶가격 : 14,000원

▶열량 : 1479.0Kcal

▶알레르기

▶원산지 : 강정후라이드 - 브라질산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3

초복 때 한솥도시락에 들러 순살치킨믹스 세트를 사 왔어요.

순살치킨 세트도 있는데요, 여러 가지를 먹고 싶어서 믹스로 선택했어요.

앞에 있는 조그만 그릇은 소스를 담는 그릇이고요, 콜라는 미니 사이즈입니다.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4

순살치킨, 감자고로케, 미니 찹쌀핫도그, 유탕 고구마로 구성되어 있고요~ 소스는 4개가 들어있어요.



동영상으로 자세히 보세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6

한솥칠리소스, 사과드레싱, 불닭소스, 한솥 갈비소스

사과 드레싱은 한솥 셀러드 먹을 때 들어있던 소스인데 은근 맛있어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7

칠리소스랑 사과드레싱은 나중에 다른 거 찍어 먹으려고 냉장고로 슝~~

불닭 소스랑 한솥 갈비소스만 담았습니다.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8

미니 찹쌀핫도그 4개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9

감자고로케 2개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0

유탕 고구마 2개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1

평소에 한솥도시락을 자주 먹는 편이라 도시락에 들어있는 치킨 비슷하게 생각했는데 좀 달랐어요.

도시락에 들어있던 건 치킨가라아게 느낌이었다면 이건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2

치킨에 불닭소스 찍어서 냠~~

제가 맵찔이라 불닭소스가 많이 맵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3

고구마에는 갈비소스 찍어서 옴뇸뇸~

갈비소스는 달달하면서도 아주 약~간 생강 비슷한 향?? 맛이 나기도 했어요.

제 입에는 괜찮더라고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4

고구마는 기름에 튀긴거라고 되어 있긴 한데 바삭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고구마니까~~ 맛은 있죠^^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5

순살치킨은 닭 가슴살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닭 다리 살로 만든 거라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그래서 뻑뻑 살을 싫어하는 남편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그동안 한솥에서 먹던 치킨과는 조금 다르게 바삭한 느낌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당.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6

치킨에 갈비소스 찍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 

한때 유행이었던 갈비맛 치킨 비슷한 맛을 즐길 수 있지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7

감자고로케에 매콤한 불닭소스 찍어서~~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8

감자고로케 너무 맛있어요!!

2개로는 너무 부족......  ㅠ^ㅠ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19

한솥도시락 메뉴 중에서 손가락에 꼽는 찹쌀 핫도그!!

쫄깃쫄깃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20

한솥에서 떡볶이 나왔을 때 세트로 같이 들어있길래 처음 먹어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되었지요.

찹쌀이라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씹으면 쫄깃해서 완전 취향저격이더라고요.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_21

갈비소스 찍어서 마무리!!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 맛도 좋고, 구성도 좋은데요~~ 쪼금 아쉬운 건 양이 좀 적다는 것 ㅋㅋㅋㅋㅋ

물론, 양 많은 제 기준입니다. 양이 그리 많지 않으신 분들은 저랑 의견이 다르실 수도 있습니다.

여튼,,, 전 양이 조금 아쉬웠다는 거~~ 그것만 빼면 다 좋았어요.

그래서 중복에도 사 먹을 거예요!!

중복에 맛나고 영양가 있는 거 많이많이 드세욤^-^♡



한솥도시락 7월행사


한솥도시락 7월행사_1

한솥도시락 순살치킨믹스 가격은 14,000원인데요, 주말과 복날 3일 동안은 할인된 가격 12,000원에 살 수 있어요.



한솥도시락 7월행사_2

숯불삼겹&두부강된장

이것도 먹어 봤는데 강된장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싸 먹으니까 꿀맛^^



한솥도시락 7월행사_3

찜닭 메뉴도 있으니 중복 말복에 치킨 말고 찜닭도 괜찮겠네요.

한솥 메뉴가 점점 다양해지는 것 같아서 애용자 입장에서 아주 좋습니당.



한솥도시락 7월행사_4

이건 여름에만 판매하는 메뉴인가봐요~~ 

열무도 끌리고 가격도 착한데 다음엔 이거 찜 ㅋㅋㅋㅋㅋ



한솥도시락 7월행사_5

흐흣~~ 스팸은 항상 옳죠!!

판매 기간이 [7월 1일 ~ 소진 시]라고 되어 있던데 얼른 사 먹어야겠네요 ㅋㅋㅋㅋ



★내맘대로 리뷰 다른 글★

고돼지 독산직영점, 맛있는 직화구이 배달, 쫄면은 덤!!

[한솥 도시락]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 동백 / 새치 고기고기 / 찹쌀탕수육

디디치킨 패밀리홈세트 오리지널 _ 3가지 맛 치킨

달콤한 초당 옥수수, 보관법 조리법

매콤하고 바삭한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