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62회는 힙스터 맛집이 소개되었는데 첫 번째로 소개된 곳은 용산구에 있는 <잠수교집 2호점>이다.

여기의 대표 메뉴는 냉동삼겹살.

학생때 냉동삼겹살 정말 자주 먹었었는데~~~ ㅋㅋㅋㅋ

추억 소환하는 냉동 삼겹살 내용 정리 고고싱!!



잠수교집 2호점 위치, 연락처

주소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7 (지번 : 용산동2가 39-17)

전화 : 02-792-0434


잠수교집 2호점  영업시간

평일 18:00~01:00 / 주말 14:00~01:00 / 월요일 휴무


잠수교집 2호점 가격, 메뉴








작은 소품 하나하나 그때 그 시절 그대로~~



힙스터들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사장님 추천메뉴

삼겹살은 기본, 청국장이나 순두부 둘 중에 하나 주문하고, <미나리+꽈리고추> <파김치> <명란쌈장>냉삼 사이드 삼총사를 함께 먹는다.







쟁반도 옛날 감성 뿜뿜~~!!

밑반찬이 꽤 푸짐하다.



달걀장 소스, 달걀말이, 무생채, 파절임



쌈채소, 묵은김치와 백김치, 마늘종&마늘&고추

*밑반찬 중에서 달걀장 소스 제외하고 무한 리필 OK!!



방송이지만 오랜만에 냉동 삼겹살을 보니 반갑당^^

그런데 삼겹살 빛깔이 어쩜 이리 분홍분홍 예쁘지???

김준현 씨가 딸기맛이 날 것 같다고 표현했는데 아주 적절한 표현인 것 같음



냉동 삼겹살은 당일 도축해서 급랭시킨 제주 암퇘지를 가게에서 손질하고 작업한다.



가격표 붙여놓은 거는 나름 컨셉인데 정량을 지키겠다는 사장님의 뚝심이라고 한다.

멋지셔요 :-)



냉동 삼겹살 구울 때 후추를 톡톡 뿌려서 구우면 감칠맛이 업업!!



냉동 삼겹살 더 맛있게 먹는 사장님 추천 방법은??

냉동 삼겹살에 구운 파절임, 새우젓, 마늘종을 올려 달걀장 소스 찍어 먹기.







삼겹살이 익기 시작하면 김치, 파절임, 무생채, 마늘종, 마늘을 올려서 함께 구워 먹는다.

기름이 돌기 시작하면 올리는 게 포인트!!

사장님은 올리는 순서도 정해져 있는 듯 ㅋㅋㅋㅋ



으핫~~!!! 정말 맛있게 익었다!!

노릇노릇 잘 익은 냉동 삼겹살을 딱~ 집어들 때 정말 설레이지용 ^^



테두리가 바싹하게 익어 식감이 좋은 냉동 삼겹살!!

살코기와 비계의 황금비율!!

냉삼이라 육즙이 없을거라 생각할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고 입안에서 육즙이 터진다고~~



문세윤 씨 먹스타일~~ 삼겹살을 삼겹버거로 먹어라!

삼겹살을 층층이 쌓고 그 사이사이에 다양한 밑반찬 넣기.



달걀장 소스를 찍어 먹으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



짬쪼롬하고 고소한 명란쌈장을 냉삼에 올려 먹으면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고 함.

명란을 껍질을 벗겨서 하루 동안 숙성을 시켜준다. 짠 기를 빼주는 것..

양파, 마늘, 청양고추, 홍고추, 따로 만든 특제 소스 등을 넣어 하루 더 숙성시켜준다.







파절임 올려서 먹으면 끝없이 들어가게 된다.

파김치에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능~~~



김준현 씨 한입만 타임!!

밥+명란쌈장+파절임+삼겹살+삼겹살+삼겹살+삼겹살+삼겹살+삼겹살+무생채+달걀장 소스 찍은 삼겹살+새우젓+마늘+꽈리고추+백김치+미나리+삼겹살

도대체 몇 층으로 쌓은 거임? ㅋㅋㅋㅋㅋ


김준현 씨~ 대단해요!!

저렇게 큰 쌈을 아주 쉽게 호로록 ㅋㅋㅋㅋㅋㅋ



냉동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줄 청국장도 등장~~

여기 청국장에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좋으네^^



민경 씨 조합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다.

밥 위에 달걀말이랑 무채♡







볶음밥은 남은 고기, 김치, 파절임, 무채, 새우젓, 고추장을 양푼에 담아 가위로 자른 후 비빈다.

비빔밥을 불판 위에 올린 후 포일을 말아 압력밥솥 스타일로 쪄낸다.

방송 보니까 볶음밥 위에 달걀 후라이도 올려주더라는~~~ 사장님 센스 짱!!




최고의 맛은??!!

유민상 씨 최고의 맛은 파절임



김민경 씨 최고의 맛은 냉삼 버거



문세윤 씨 최고의 맛은 보리차

추억의 물병으로부터 맛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크~~ 감성감성 하군요 :-D

맛있는 녀석들 냉동 삼겹살 포스팅 끝~~~

(이미지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