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67회 / 방송일자 : 2020-04-03 (금)

다음에 다시 왔어요~ (강호동&신동엽)


이번 주 맛있는 녀석들은 스타의 맛집을 소개하였다.

강호동 맛집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동엽의 추천 맛집 '토말본점'의 남도음식을 정리해보았다.


토말본점 위치, 가격, 메뉴, 영업시간 등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21길 13 (논현동 254-23)

전화 : 02-518-0292

평일 11:30~22:00 / 주말 11:30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명절 휴무






도음식 전문점 토말 <보리굴비정식>







남도음식 전문점 토말 <기절낙지>

기절낙지 주문은 기본 5마리라고 함.



소스를 찍으면 기절했던 낙지가 다시 깨어난다능~~ 신기방기 ㅋㅋㅋ



신동엽 씨가 자주 먹는 메뉴, 신동엽 남도정식 세트



100% 보성녹차는 무한 리필~~

녹차 빛깔이 너무 예쁘다. 싱그러워 보여 :-)

얼음 동동 시원한 녹차랑 짭짤한 보리굴비를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일 듯..

찬물에 밥 말아서 굴비 먹으면 맛있었는데 ㅋㅋㅋㅋ







해풍에 말려 꼬들꼬들한 영광 보리굴비~~

굴비 자체에 묵은 소금과 해풍에 말려 더욱더 깊고 진한 맛을 낸다고 함.



사장님이 추천하는 보리굴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녹차에 밥을 말아서 고추장에 찍은 보리굴비와 같이 먹기.



반질반질 먹음직스러운 윤기의 비결은~ 숙성된 보리굴비에 참기름을 발라서 쪄내는 것!!



신동엽 추천 식당 특징 중 하나는?? 든든한 밑반찬!!



기절낙지 익힌 머리는 강된장에 찍어서~

지는 비법소스 또는 참기름에 찍어서~







비법 소스에 놓으니 깨어나서 움직이는 낙지.. 신기방기 ㅋㅋㅋㅋㅋ

비법 소스는 새콤달콤 과일 베이스라고 하니 낙지 맛을 더 업 시켜줄 듯...

난 산낙지는 못 먹지만 보기에는 탱글탱글 쫄깃하니 싱싱해 보인다.



러블리 김민경 씨~~ 낙지 호로록하는 것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

팬심으로 캡처했음 :-D



남도음식 마지막 음식은 병어조림.



빨간 비주얼이 정말 침 고이게 만든다능~~

개인적으로 남도음식 3개 중에서 병어조림이 제일 맛있어 보인다 ㅋㅋㅋㅋㅋ



포슬포슬~~~ 그냥 보기에도 보드라운 식감이 느껴진다.



생선조림에 무 넣어도 맛있지만 감자도 꿀맛이지~~~



최고의 맛은??!!


문세윤 씨의 최고의 맛은 보리굴비


유민상 씨 최고의 맛은 병어조림


김준현 씨의 최고의 맛은 기절낙지


김민경 씨 최고의 맛은 병어조림

(이미지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