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


맛있는 녀석들 271회

방송일자 : 2020. 04. 24. 금

어릴 적 먹던 추억의 맛 치킨&돈가스




맛있는 녀석들 271회에서는 '어릴 적 먹던 추억의 맛'이라는 주제로 치킨과 돈가스가 소개되었다.

추억의 맛 탐방 메뉴 두 번째는 돈까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

응답하라 1988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한다.

응팔에서 경양식 먹던 장면 아직도 생각나는데~~ ㅋㅋㅋㅋ

이곳은 인천에 있는 <잉글랜드 왕돈까스>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릴 때 갔던 경양식집~ 딱 그 분위기다.


잉글랜드 왕돈까스 위치, 가격, 메뉴, 영업시간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90번길 7 (인현동 26-8 혜성빌딩 2층)

전화 : 032-772-7266

시간 : 매일 11:30~21:00 / 월요일 휴무, 명절 휴무

브레이크타임 : 평일(전화확인) / 주말(pm3~5)


왕돈가스 12,500

반까스 11,800

치즈돈가스 12,500

생선까스 11,800



잉글랜드 왕돈까스 주차

잉글랜드 왕돈까스 건물내에는 주차장이 없으니 근처에 있는 '용동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될 듯 합니다.


'용동 공영 주차장' 주차비, 이용안내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3


용동 공영 주차장 위치 : 인천 중구 용동 177-1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4

삼대천왕에도 나왔나보당~~~

인스타 찾아보니까 대기 시간도 길다던데.. 이미 유명한 맛집인 듯.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5

고기와 소스가 1981년 조리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니.. 정말 여긴 가봐야겠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6

수프, 샐러드, 단무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나 보당. 

셀프바 맘에 든다 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7

경양식 돈가스 하면~~ 스프지 ㅋㅋㅋㅋ

수프에 완두콩이 들어간다니 어떤 맛이지??

그래서 살짝 연둣빛이?? 맛있어 보인당^^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8

크.. 딸기잼 찍은 빵이라니~~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9

수프에 빵 넣어서 먹는 것도 진짜 맛있는데~~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0

돈가스 소스는 요청하면 따로 준다고 한다.

부먹이 싫다면 꼭 요청하는 걸로~~~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1

경양식 돈가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여쭤보니.. 

소스에 찍지 않은 돈가스를 밥에 올려서 먹어라!!

나도 여기 가면 이렇게 먹어봐야지~~~^^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2

요즘 돈가스도 좋지만 이런 옛날 스타일 돈가스가 제일 좋더라~~

얇고 바삭한 돈가스에 과일 맛 나는 소스 듬뿍 올려진 거 ㅋㅋㅋㅋ

추억 돋는다긔 ^^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3

밥 위에 돈가스, 샐러드를 쌓아 돈가스 삼합을 만들어 먹기

나두 나두~~ 샐러드에 돈가스 올려서 같이 먹는데 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4

준현 맛있는 팁~~ 이거 마음에 든다.

빵에 돈가스 넣어서 햄버거 만들어 먹기~~~~

어릴 때 경양식집 가면 빵 드릴까요? 밥 드릴까요? 

난.. 늘 빵을 달라고 했었던 것 같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5

민상 씨 한입만 타임!!

유민상 씨는 입이 작아서 한입만 할 때 힘들겠당~~

나도 입이 작은 편이라 응원하게 되더라능 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6

귀여운 민경 씨 팁~~ 이거 은근 맛있을 것 같다.

마카로니 샐러드 먹는 느낌일 듯!!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7

치즈 돈가스는 치즈가 완전 가득ㅋㅋㅋㅋ

요즘 치즈 돈가스는 치즈를 돈가스가 품고 있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피자 비슷한 비주얼도 맛있어 보인다.

튀겨진 돈가스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서 오븐에 구워낸다고 하는데.. 집에서도 해볼 수 있겠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8

으흣~~ 치즈 비주얼 좀 보소!!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19

소스 없이도 고소하다는 말에 완전 공감..!!

가끔 아침으로 식빵에 치즈만 올려서 구워 먹는데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소스는 오히려 치즈의 풍미를 방해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0

민상 씨 팁~~ 피자 돈가스 만들어 먹기!!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1

돈가스를 피자 도우 대신에 사용하는 거?? 이거 괜찮타 ㅋㅋㅋㅋㅋ

나도 에프에다 해봐야징~~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2

생선가스 등장!! 

나는 경양식집 가면 돈가스보다는 생선가스를 더 많이 먹었다.

추억 돋네~ ^^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3

생선가스를 좋아했던 이유 중 하나가 타르타르 소스 때문이지~~

내일은 생선가스 배달 시켜 먹어야겠다.



최고의 맛은??!!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4

김준현 씨 최고의 맛은 소스에 젖은 돈가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5

문세윤 씨 최고의 맛은 소스 묻지 않은 돈가스



맛있는 녀석들_잉글랜드 왕돈까스_26

김민경 씨 최고의 맛은 소스 묻지 않은 돈가스

(이미지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