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76회

(불꽃백반&백숙백반)

방송일자 : 2020. 06. 05 (금)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

맛있는 녀석들 이색 백반 특집!!

두 번째로 이색 백반은 푹 고아 낸 백숙 반 마리와 밥을 함께 먹을 수 있어 속이 든든한 '백숙백반'입니다.



맛있는 녀서들 충무로 사랑방칼국수_1

백숙백반을 파는 곳은 충무로에 있는 '사랑방칼국수'인데요, 53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합니다.

식당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

백숙백반은 혼자 오는 손님을 위해서 고안한 메뉴라고 해요. 백숙은 왠지 혼밥 하기는 어려운 메뉴 같은데 이곳에서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백숙과 밥을 먹을 수 있으니 아주 좋은데용? ^^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3

백숙백반 1인분은 닭 반 마리+닭 육수+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닭백숙은 큰 그릇에 닭하고 국물하고 다 같이 들어있는데 여긴 닭 따로 나오고 육수도 개별적으로 나오니 이 점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4

사장님께서 파에 비법 초장 붓고 백숙을 찍어먹으면 제일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5

백숙백반은 닭과 물을 넣은 후 간 마늘과 소금을 넣고 30분을 삶고요~~ 뚜껑을 닫고 30분간 뜸을 들여 간이 잘 배게 한 후 밥, 닭 육수와 함께 제공합니다.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6

김치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저녁에 절여놓은 배추를 아침에 씻어서 고춧가루, 간 양파, 까나리액젓, 설탕 등을 넣고 버무린다고 해요. 사장님께서 매일매일 담그는 정성 가득한 김치랍니다. 음.. 저도 이 재료 넣고 겉절이 만들면 이 맛 비슷하게 날까요?? 아니겠죠? ㅎ_ㅎ ㅋㅋㅋㅋ 비율이 중요할 테니까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7

닭 육수가 맑아서 담백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8

오홋~~ 닭이 정말 잘 삶아졌네요!! 질긴 느낌이라곤 일도 없어 보여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9

닭 가슴살까지 부드럽다면 게임 끝 아닙니까? ㅎㅎㅎㅎㅎ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0

닭육수에 공깃밥 투하!! 백숙 살을 발라 닭곰탕 스타일로 먹기ლ(´ڡ`ლ)

문세윤 씨 먹는 거 보면서 침 흘리는 김준현 씨~~ 이날 한입만에 당첨됐거든요 ㅋㅋㅋㅋㅋ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1

우리 사랑스런 민경 씨는 밥 위에 백숙이랑 김치를 얹어서 옴뇸뇸(๑>ᴗ<๑)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2

유민상 씨, 문세윤 씨 같이 후루룩~~~~냠냠

맛있는 녀석들은 어쩜 이리 맛있게 먹을까요 :D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3

이번엔 닭곰탕!!

닭곰탕은 닭 국물에 뜯어놓은 닭고기를 넣고 고춧가루, 김가루, 깨소금, 파를 올려서 만든다고 합니다.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4

닭곰탕은 하루에 20그릇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먹고 싶다면 서둘러서 방문해야겠습니다.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5

닭곰탕 타임에서 김준현 씨가 한입만을 외쳤어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6

이건 너무 크지 않나요? ㅋㅋㅋㅋ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7

숟가락이 부러질 것 같아요( ̄д ̄;)ㅋㅋㅋㅋ

저게 정말 들어갈까?? 걱정되더라고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8

놀라는 맛녀석들~~~ 두둥!!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19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가볍게 성공한 김준현 씨!!

정말 대단하세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0

6년 같이 일한 스탭들도 다 놀랬대요~~ 흐흐흣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1

한입만 기록 경신!! 김준현 씨 축하해요 (๑>ᴗ<๑)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2

이번엔 칼국수!!

그냥 칼국수랑 계란 넣은 칼국수네요.

칼국수는 오사리 멸치로 우린 육수에 15분간 면을 삶은 뒤 김가루, 고춧가루, 유부, 후춧가루, 깨소금, 파 등을 넣어서 만든다고 합니다.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3

달걀을 왜 나중에 넣으시는지 여쭤보니 손님들 사진 찍으라고 나중에 넣으시는 거래요~~

사장님 센스 짱~~~(≧ᴗ≦)乃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4

맛있게 잘 먹는 민경 씨♡

이날 민경씨가 입은 블라우스 넘 예쁘더라고요~~ 잘 어울려요 :-D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5

달걀 넣은 칼국수는 식기 전에 저어 먹는 것이 팁!! 달걀 풀어지면서 섞이는 게 은근 예쁘네요^^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6

여기 가면 백숙백반이랑 칼국수 꼭 먹어봐야겠어요 :D



최고의 맛은??!!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7

문세윤 씨 최고의 맛은 백숙백반 닭 육수.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8

김민경 씨 최고의 맛은 백숙백반 닭 육수.



맛있는 녀서들 백숙백반_29

유민상 씨 최고의 맛은 백숙백반 닭 육수.


사랑방칼국수 위치, 주소, 가격, 메뉴, 영업시간, 전화번호

▶상호명 : 사랑방칼국수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6 (충무로3가 23-1)

▶전화번호 : 02-2272-2020

▶영업시간

-평일 10:30~21:40 

-토요일 10:30~21:00

-일요일 10:30~16:00

-재료소진시 마감

-명절 휴무

▶가격, 메뉴

-칼국수  6,000

-계란넣은 칼국수 6,200

-곱빼기 칼국수 6,200

-특칼국수 6,400

-닭곰탕  6,500

-백숙백반  8,000

-통닭 백숙  16,000

-토종닭  35,000

(이미지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