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65회, 직장인의 하루 특집!


맛있는 녀석들이 토스트를 먹었던 곳은 아래 링크에서~

맛있는 녀석들 토스트, 인천 석바위 토스트 만들기


맛있는 녀석들이 점심을 먹은 곳은 <일산 참마루 한식뷔페>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간판에는 '참마루 한식 보리밥 부페' 라고 되어있다.


일산 참마루 한식뷔페 위치, 전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47 (성석동 984-145 1층)

전화 : 031-977-7740


일산 참마루 한식뷔페 가격






평일 가격이 7천 원이라고 해서 가끔 가던 한식뷔페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대박!!



7천 원 한식뷔페에 LA갈비라니~~ 이것만 먹다 가도 본전은 뽑을 것 같다.







잡채는 한식뷔페에 기본이지~~



순대 튀김?? 순대 튀김은 처음 봤는데 무조건 맛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

튀긴 건 뭐든 다 맛있으니~



게장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성비가 좋은 거 같다.



한식뷔페 습격사건!!

맛녀석들이 출동했으니 습격사건이 맞나? ㅋㅋㅋㅋ



메뉴가 엄청 많아 보이는데.. 총 음식 개수는 계절에 따라 40여 가지의 메뉴가 제공된다고 한다.

메인 요리가 5개나~!!

나물이랑 쌈 채소가 많은 것도 너무 좋앙 :-D

고깃집에 가면 상추 더 달라고 하기 가끔 눈치 보이는데 ㅋㅋㅋㅋ

난 쌈을 좋아해서인지 이렇게 다양한 쌈 채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좋더라~



거기다 여러 종류의 라면도 대기 중....

추가 금액 없이 원하는 라면을 취향에 맞게 직접 끓여서 먹을 수 있다.



라면에 딱 어울리는 냄비도 준비되어 있고~

7천 원에 이렇게나 많은 음식을 제공하는데.. 남는 게 있을까 내가 다 걱정된당~ 

먹는 손님들이야 감사하지만^ㅅ^







크~~괜찮은 음식들이 정말 많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이니 무조건 가봐야겠다능,,,,



주위에 회사가 많아서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온다고 함.

요즘 밥 한 끼 먹으려고 해도 7~8천 원인데,, 더 비싼 경우도 있고.

나도 이런 식당이 옆에 있는 직장에 다니고 싶당 ㅎㅅㅎㅋㅋㅋㅋ



거기다 메뉴는 매일매일 바뀐다니 자주 와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

이왕이면 내가 가는 날 LA갈비가 있었으면 좋겠다요 ^O^



이렇게 가격이 착한 한식 뷔페는 접시를 하나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접시 이용 개수에 제한이 없다고 한다.

다 먹은 접시는 퇴식구로 가져다 놓고 새 접시에 다시 떠오면 된다능~~



여긴 나물 종류가 많아서 비빔밥 만들어 먹으면 맛있다고 함.

화면으로 보기에도 나물 종류가 엄청 많아 보이던데,,  나물이랑 쌈을 좋아하는 나는 꼭 가야 하는 곳이다 :-)



맛녀석들답게 테이블을 접시로 꽉~ 채웠다.



국수가 애피타이저~~~??!! ㅋㅋㅋㅋ



김준현 씨는 국수를 젓가락을 전혀 쓰지 않고 먹던데 신기방기~~



얼큰한 육개장으로 속도 확~ 풀고



문세윤 씨는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LA갈비만 집중 공략했다.







부추전을 짜장 소스에?? 어떤 맛일까~~

은근 잘 어울릴 것 같기도 ^^



밥 + 잡채 + 짜장소스로 잡채밥 만들어 먹기~~

김민경 씨 말에 의하면 간이 세지 않아서 더더 집밥 먹는 것 같다고...

골고루 같이 먹을 수 있게 간 분배를 잘해놓은 것 같다고 함.



문세윤 씨가 양념 게장은 별로겠지? 하면서 먹었는데 고깃집 밥도둑 같은 바로 그 맛이란다!!

우리 남편 양념 게장 좋아하는데~ 여기 가면 실컷 먹일 수 있겠네 :-)



갖은 나물을 넣고 비빔밥 만들어서 LA갈비랑 같이 먹기~~

너무너무 맛있겠다... ㅠㅠ 역시 아는 맛이 무섭군......



라면으로 마무리!!

라면에 밥 말아서 김치랑 먹으면... 말해 뭐해.. ㅠ^ㅠ







최고의 맛은??!!

문세윤 씨 최고의 맛은?? 당연히 LA갈비



유민상 씨 최고의 맛도 LA갈비



김준현 씨 최고의 맛은?? 비빔밥



김민경 씨 최고의 맛은 한식 반찬

(이미지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비빔밥 한 그릇 사 먹으려고 해도 7천 원 이상이던데...

정말 가성비 갑 인정!!

여기 옆에 있는 직장인들은 좋겠다요~~


반응형
댓글